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나의 뇌동 매매의 이유(?) - 씨티케이, 코리아나, 한글과 컴퓨터, 아이티엠반도체, 삼화페인트, 우리기술 그리고 CJ씨푸드

반응형

안녕하세요~
주식하는 엄마 김긍정입니다.
 
오늘은 심리적으로 불안(?)했던 이번주 주식 상황을 글로 남겨 보려 합니다.
 
1. 씨티케이
아니~ 이건 아니잖아~~
왜 파니까 가는 거니..
며칠 사이에.. 우와~~ 
정말 내 뒤에 씨씨티브이 있는 건가요ㅠㅜ

씨티케이 일봉 차트

2. 코리아나
매도날 : 우와~ 꼭지에 잘 팔았다!!
하지만.. 하하하하하 그저 웃지요!!
진짜 이렇게 갈 거냐?? 코리아나야!!!
나도 좀 데리고 가주라~!!!

코리아나 일봉 차트

3. 한글과컴퓨터
그래 수익 줄 때 잘 팔았어!! 잘했어!!
며칠 뒤 우와~~ 진짜 이럴 거니..왜 이러는 거니~~

한글과 컴퓨터 일봉 차트

4. 아이티엠반도체

정말 이럴거니..
나에게 왜 이러니~~

아이티엠반도체 일봉 차트

5. 삼화페인트

삼화페인트 일봉 차트

6. 우리기술
그래.. 우리기술은 단타로 들어갔으니.. 단타로 나오는 게 맞아!!
하지만 꼭 내가 매도하면 가야겠니..
저게 몇 프로인 거야..ㅠㅜ

우리기술 일봉 차트

7. CJ씨푸드
오랫동안 기다렸는데... 
내 본전에 올라올 듯 말 듯.. 나를 막 막 약 올려서~~
3년을 보유하고 있다가 큰맘 먹고 손절!!
5월 24일... 진짜 멘탈이 탈탈탈..붕괴 ㅋㅋ
내가 정해서 손절했으니 누구를 탓할 것이여~~

CJ씨푸드 일봉 차트

음... 수익이면 됐지 머~ 하며 위안을 하면서도... 
와.. 저걸 다 수익마무리 지었으면.. 하는 욕심도 생기고..
사람인지라 정신적으로 괴로운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..ㅠㅜ
다음엔 더 가져가 볼까 싶다가도..
몇 년째 물려있는 종목들을 보며 
그러지 못하는 쫄보!!!라서 더 멘털이 바사삭 무너지네요!!
(지인이 매도하면 알려달라고 놀리네요 ㅋ)
그래도 힘내야겠죠..^^
 
더 좋은 날을 위하여!!
힘내보겠습니다!!
*^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^*

반응형